카페 ✿ 맛집 2020. 11. 3. 00:04


용인 GHGM 카페

예쁘고 멋진 카페를 가는게 주말의 일상 중 하나여서
열심히 서치 하던 중 용인에 있는 GHGM 카페를
찾았다.

‘Good Hand Good Mind’
센스 가득한 이름

원목가구나 소품 등을 함께 전시하고 판매도 하는
카페라고 해서 구경도 할 겸 가보았다. ꕤ

가는길이 차가 막히긴 했지만 카페 자체는 한적한 곳에 있었고, 외관은 그렇게 크지 않던 카페.

내부에도 자리가 마련 돼 있고 풀과 나무 그리고 계곡이 가까이 보이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었다.
큰 규모의 카페가 아니다 보니 사람들도 많지 않았고
소란스럽지 않아서 더욱 좋았다. ♡

우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, 아이스 바닐라라떼
그리고 빠질 수 없는 케이크..ㅎㅎ
단호박 케이크가 있길래 신기해서 주문해봤는데
나는 개인적으로 단호박을 좋아하는데도
살짝.. 뭐랄까.. 단호박의 맛이 강해서 깜짝 놀라는..?
호불호가 있을 듯 한 케이크였다.

아 그리고 커피가 엄청 맛있었다!
(맛 없어 하는게 없는편.ㅎ)

2층으로 올라오면 원목 가구들이 전시 되어있는데
여기서는 음료반입이 불가.
그릇부터 의자, 옷장, 화장대 등 구경 하는 재미도 가득했다!

가구를 보면서 갖고싶다는 생각은 거의 없는데 깔끔한원목 가구를 보니 괜히 사고싶은 그런마음도 들고..ㅎ

한참 구경 후에 내려와서 야외 테라스 자리에서
도란도란 얘기도 하며 편히 쉬었다.

블로그에 글을 쓰게 될 줄 알았다면 야외 테라스와
정원 사진도 찍어두는거였는데 아쉽다..!

날씨 좋은 날 가서 사진도 마음에 들게 잘 나왔고
주변이 초록초록해서 더 좋았다.
커피도 맛있었고!
시간 여유가 된다면 좀 더 앉아있고 싶던 카페였다 ☻


반응형
posted by Bosskim
: